신개념 웹진 Ktownpost가 멀티 인포테인먼트 업체인 ‘유스타미디어(Youstarmedia)’와 손잡고 음악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바로 ‘내 인생 최고의 18번’이 그 주인공. 이 프로그램은 ‘총괄 프로듀서(Executive Producer)’인 박상균 씨가 직접 ‘진행(M.C.)’을 맡아 다양한 장르의 음악 초대손님들을 초대해 토크쇼와 함께 라이브(Live)를 통해 ‘평소 가장 좋아하고 애창하는 곡(18번)’을 들어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그 첫 순서로 MC겸 프로듀서인 데뷔 23년차 싱어송라이터인 박상균 씨가 첫 무대를 꾸몄다. 그는 “중학교 시절부터 흠모하고 존경했던 뮤지션 유재하 님이 돌아가신지 꼭 30년째 되는 해다”며 “존경하는 선배님의 추모 30주기에 맞춰 가장 좋아하는 애창곡을 불러보았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랜기간 이 프로그램 런칭을 준비해 온 유스타미디어 측은 “긴 준비시간을 거친만큼 초대한 음악 손님들의 18번 곡을 ‘라이브(Live)’ 방식으로 밴드와 함께 직접 연주하거나 ‘반주와 함께 하는 노래’를 녹음해 1편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음원 믹싱을 거쳐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 그대 내 품에(작사,작곡 故 유재하)

– 초대손님 : 스파크 – Spa:rk – 프로듀서 박상균 with Realpiano
– Mixed by 박상원 (David Park)
– Camera operated & Film Edited by 박상균(Samuel Sangkyun Park)
– Executive Producer : 박상균
– Produced by Youstar Media Inc.

#내인생최고의18번 #그대내품에 #After_Mixing – ‘Final talk show’ will be posted by Ktown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