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맞이 나눔 실천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IMG_0685

▲ 해외한민족대표자협의회 남문기 공동의장이 지난 4일 뉴스타 그룹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새해 인삿말을 건네고 있다. ⓒYouSTaRMeDia

 

뉴스타 그룹을 이끌고 있는 ‘해외한민족대표자협의회’ 남문기 공동의장이 2016년 설날을 맞아 해외동포들에게 인삿말을 남겼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남문기입니다.

해외한민족대표자협의회와 뉴스타 그룹을 대표하여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인사를 올립니다.

이제 곧 민족의 명절 ‘설날’이 다가옵니다. 저도 한인사회에 봉사하는 마음을 담아서 지난주 LA지역 동부 노인회에 쌀 50포를 전달하여 노인분들을 기쁘게 해드렸고, 오늘도 LA 인근 노인 아파트에 뉴스타부동산 에이전트 분들과 함께 방문하여 쌀 50포를 전달하고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다음주에도 회사에서 양로원이나 노인회 몇 곳을 더 방문할 예정입니다.

명절이 주는 풍성함에 기분 좋은 때이기도 합니다.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항상 우리 해외동포는 대한민국의 민간 외교인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조국과 민족에 대한 가치관이 흔들려서는 안 됩니다. 올해는 한국에 총선이 있고, 미국에도 선거가 있는 해입니다.

재외 국민 참정권이나 미국의 선거를 위해서 우리 모두 함께 힘을 모아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 민족의 세계화와 미래의 발전의 초석이 될 것입니다. 투표에 꼭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뜻한 바 모두 이루시고, 가정에 행복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촬영 & 편집 : 유스타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 대표 프로듀서 박상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