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5372

ⓒYouSTaRMeDia

오랜 우정을 쌓아온 가수 하동균 씨와 이정 씨가 한국에서 데뷔후 처음으로 조인트 공연인 ‘하이(Hi) 콘서트’를 개최한다는 소식이 참 반갑게 다가옵니다.

그 기쁜 소식을 축하하고자 하동균-이정 씨가 오랜 음악지기들과 함께 꾸몄던 라이브 무대 ‘같이 사랑했는데’의 최종 영상을 업데이트합니다. 기존에 공개한 버전보다 확연하게 업그레이드된 FOH 믹싱 버전으로 좋은 음향의 라이브 영상을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이번 ‘하이 콘서트’에 앞서 지난해 4월 이들 두 가수는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해 백혈병 등 혈액암을 앓는 환자들을 돕고 있는 ‘아시안골수기증협회(A3M)’를 후원하고, 발달장애인들을 돕는 나눔 프로젝트를 위한 콘서트에 흔쾌히 동참한 바 있는데요.

IMG_5360

ⓒYouSTaRMeDia

특히 LA 소극장 공연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Mpark4 극장에서의 ‘기적(Miracle) 콘서트 2 – After Party’에서는 마지막 앵콜곡으로 ‘같이 사랑했는데’를 열창했습니다.

당초 원곡이 하동균-이정의 듀엣곡 버전이었다면, 이날 공연에서는 이 곡의 원작자들인 ‘파이브어클락(Five O’clock : 이정, 박상준, 한관희)’ 멤버와 함께 꾸며진 ‘라이브(Live)’ 무대라 그 의미가 더 컸는데요.

이들의 우정어린 모습에 관객들 또한 한없이 박수를 보낸 감동의 무대였습니다.

– 기타 : 고태영 / 베이스 : 신동철 / 드럼 : 정동윤 / 키보드 : 양문희, 김현 / Audio Director : 조영록
– Control Ambience : 박상균
– FOH Mixing : 김성렬

# 편집 : 박상균 / 촬영 : 이희준, 송지원
# Executive Producer : 박상균/그룹 파크 – pa:rk
# 연출 & 기획 : Youstasrmedia & Entertainment
# Presented By : Ktownhope Inc.

<저작권자 ⓒ K타운호프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