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STaRMeDia

백혈병 등 혈액암을 앓고 있는 환자들, 그리고 발달장애 등 장애인을 돕는 헌정곡 프로젝트를 후원하기 위한 이벤트 공연.

가수 하동균-이정 초청 미라클 콘서트(2)에는 특별초청 게스트로 ‘LA 남성 선교합창단(LA_Men’s Mission Choir)’을 모셨습니다.

특히 이 공연에서 모든 합창단원들이 손에 손전구를 들고 한마음과 한소리로 들려주실 ‘마법의 성’. 그 감동의 무대는 벌써부터 기다려지는데요.

아마도 세상 살이에 지쳐 잠시 잊고 있었던 동심의 세계, 그곳으로 여러분을 모셔다 주실 겁니다.

이처럼 오는 4월 18일(토) 저녁 7시 윌셔이벨극장 무대에 오르게 될 ‘LA 남성 선교 합창단’은 이날 공연에서 ‘마법의 성(작사/작곡 김광진)’ 뿐만 아니라 ‘선교’의 취지를 살려 찬양곡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작사/작곡 주영광)’도 불러주실 예정입니다.

참고로 LA 남성 선교합창단은 ‘생명의 복음’을 음악에 실어 선포하길 원하는 LA지역 남성들이 모여 약 5년여 전인 지난 2008년 11월 그 첫 발을 디딘 합창단입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각 곡조에 나타내고, ‘주를 향한 사랑’을 한마음과 한소리로 고백하는 것을 주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정기연주와 음반발표 그리고 선교 및 구호행사 협조를 통해 복음을 널리 전파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한편 LA 남성 선교합창단은 오는 3월 15일(일) 저녁 7시 윌셔연합감리교회에서 ‘제4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합니다. 관심있는 많은 분들의 참여 당부드릴게요.

[공연안내] 기적(Miracle) 콘서트(2)

* 초청가수 : 가수 하동균이정

* 초대손님 : 희망을 전하는 기타리스트 김지희(지적장애 2급), LA 남성 선교합창단

* 공연일시 : 4월 18일(토) 저녁 7시 30분

* 공연장소 : 윌셔이벨극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