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주마켓 플레이스’ 3층 로프트 탑에 또 다른 맛집이 들어선다고 해 찾아가 보았습니다. ‘보라 카페(Cafe Bora)’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지난 18일 정식 그랜드 오프닝을 하루 앞둔 소프닝 오프닝 날 이 업소를 방문해 먼저 맛을 보는 호사(?)를 스스로 누려보았습니다. 열심히 일함에 지친 제 자신에 대한 선물이었는데요.

전 이곳을 찾는 고객들이 단연 가장 많이 주문할 메뉴로 예상되는 ‘보라 아이스크림’에 도전하기로. 식용색소 없이 한국에서 자란 자색 고구마를 원료로 한 보랏빛.

아~ 맛보는 순간 “상큼하다”는 단어가 일순간 떠올랐습니다. 전혀 예상치 못했던 ‘자연의 맛’에 푹 빠져들었다고나 할까요?

선전문구인 ‘자연의 것 그대로를 표방하고 있는 보라 카페’. ‘물 한방울까지도 자연의 것을 추구해 고급빙수, 아이스크림, 음료를 제공하겠다는 전략’대로 친자연 정책이 돋보이네요. 실제 맛을 본 결과 깔끔하고 신선한 맛이었고, 예쁜 데코레이션이 덤으로 사진촬영 욕구를 일으켜서 ‘찰칵(대표사진 참조)’하게 만들었습니다.

한가지 꿀팁을 드리자면 지난 19일(토)부터 공식 런칭한 보라 카페는 19일(토)부터 25일(금)까지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이 행사기간내 내방해 15달러 이상 구입한 고객들에게 재방문시 사용가능한 4달러 오프 쿠폰(수량 한정)을 증정하고 있네요.

이번 방문은 사실 보라 카페 건너편에 위치한 푸드코트에 대한 좋은 기억 때문이었습니다. 이는 바로 지난달부터 한국의 인기 프랜차이즈 식당들이 함께 모여있는 ‘명품 푸드코트’인 스퀘어믹스(Square Mixx)’를 통해 좋은 호감을 가졌던 터라 ‘보라 카페’에 대한 기대감도 컸던 것 같아요.

굳이 설명을 덧붙이자면 스퀘어믹스내 ▲ 그릴 타이 ▲로봇김밥 ▲1962 소공동 순두부 ▲니뽕내뽕 ▲브라운 돈까스 등 5군데 모두 제각각의 개성으로 제 입맛을 만족시켰는데요. 이들 후기도 추후에 올려보겠습니다. 동영상도 함께 곁들여서요.

– 주소 : 가주마켓 플레이스 (450 S. Western Ave. 3rd Floor, LA CA 90020 : 213-252-8700)
– 영업시간 : 오후 12시~밤 9시 30분 (주 7일 영업)